리프트 드라이버 미니애폴리스-세인트 폴 공항 퍼밋 발급 받기
리프트 드라이버 등록을 완료했다면, 옵션 사항이었던 미니애폴리스-세인트폴 공항 (MSP) 공항 퍼밋이 없어도 바로 리프트 드라이버 앱을 다운로드하고 운행을 시작할 수 있다. 리프트 드라이버 앱에 접속 후 드라이버 온라인으로 전환하면, 주변의 라이드 요청 매칭을 확인하고 원하는 경우 수락하면 된다.
리프트 드라이버 등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글을 참고하자.
리프트 드라이버 MSP 공항 퍼밋 발급받기
리프트 드라이버 모드로 운행을 하다 보면 종종 공항으로 가는 라이드 요청도 받을 수 있다. 라이더를 공항에 내려주고 라이드 완료 버튼을 누르면, 필요한 서류가 없다는 메시지가 뜨면서 오프라인으로 전환된다.
MSP 공항 퍼밋이 없기 때문에 공항에서는 라이더 픽업이 불가능해진 것이다. 이 상태에서는 공항 지역을 벗어나야 다시 온라인으로 전환된다.
MSP 공항에서 라이드 픽업을 하기 위해 필요한 MSP 공항 퍼밋을 발급받아보자.
MSP 공항 퍼밋 온라인 신청서 사전 작성
MSP 공항 퍼밋을 발급받는 가장 첫 단계는 온라인 신청서를 먼저 작성하는 것이다.
MSP TNC permit application: https://tncpermit.mspmac.org
모두 일반적인 내용이니 작성하는데 크게 어려움은 없을 것이다.
MSP 공항 퍼밋 발급 받기
온라인 신청서를 제출했다면, MSP 터미널 2에 있는 Landside Operations T2 Office에 가서 신청 절차를 마무리하고 TNC 데칼을 수령하면 된다.
사무실 밖의 문을 열고 들어가면 유리벽으로 막혀 있는 뒤편 사무실 공간에 직원들이 있다.
공항 퍼밋을 발급받으러 왔다고 말하면, 신청서 작성을 완료했는지 확인한다. 우리는 이미 온라인으로 신청을 완료했기 때문에 운전면허증을 전해주면 알아서 처리를 한다.
참고로 리프트 안내에서는 MSP 공항 퍼밋 발급 시 차량 점검 서류를 지참하라고 하지만, 직원은 차량 점검 서류에 대한 아무런 언급도 하지 않았다.
수수료는 신용카드 또는 현금카드로만 결제가 가능한데, 수수료는 신청 서비스 당 $25불이며, 우버와 리프트를 동시에 신청한다면 $25+$25이다.
결제까지 끝나면 공항 허가서 발급 확인서에 서명을 하면 끝이다. 이후 TNC 웹사이트에서 등록 절차에 대한 간단한 안내와 함께 TNC 데칼을 준다.
TNC 웹사이트에서 TNC 계정 관리를 확인할 수 있고 퍼밋이 정상적으로 활성화 됐는지 확인하면 끝이다.
MSP 공항 퍼밋은 1년에 한 번씩 갱신해야 한다.
Landside Operation T2 Office 방문하기
Landside Operations T2 사무실 근무 시간은 다음과 같다.
월요일, 수요일, 목요일, 금요일: 오전 8:00-11:00, 오후 12:30-3:30
화요일: 오전 8:00-9:30, 오전 10:00-11:30, 오후 12:30-3:30
오피스 주소는 "3350 East 72nd Street, Minneapolis, MN 55450"인데, 찾아가는데 조금 주의가 필요하다.
MSP 터미널2 사인을 따라 가장 오른쪽 차선을 타고 계속 직진하면 아래 사진과 같이 터미널 2를 향해서 좌회전 전용 차선 2개와 좌회적/직진 차선 1개를 볼 수 있다.
터미널 2로 좌회전하지 않고 직진 후 Stop사인에서 좌회전을 하고 길을 따라간다.
E 72nd St을 따라 계속 가다 보면 블루라인 전철 철로를 건너고 바로 오른편에, "Landside Operation" 사인을 볼 수 있다.
오피스 앞의 무료 주차장 아무 곳에나 차를 세우고 사무실로 들어가서 서류 작업을 마무리하면 되다. 서류 작업 자체는 10분도 안 걸린 듯하다.
이상 리프트 드라이버 미니애폴리스-세인트 폴 공항 퍼밋 발급받기에 대한 내용이었다.
리프트 드라이버 등록 리퍼럴 링크
아래 리프트 드라이버 등록 리퍼럴 링크를 통해 리프트 드라이버로 등록하고, 드라이버 온라인 30일 동안 230회의 라이드를 달성하면 최대 $350의 보너스를 받을 수 있다.
🙄궁금한 점이 있다면 위에 "Guestbook"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