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내용
강령술사는 창백하고 핏기 없는 얼굴에 하얀 머리로 대표되는 외모로 이번 시즌2 피의 시즌 스토리에 외모적으로 가장 잘 어울리는 캐릭터가 아닐까 싶다. 디아블로 4의 엔드게임 탑티어 빌드들 중 하나인 뼈 창 강령술사 (Bone Spear Necromancer)를 위한 흡혈귀의 힘 세팅을 알아보자.
디아블로4 피의 시즌 Season of Blood
뼈창 강령술사를 위한 흡혈귀의 힘 세팅
서약과 흡혈귀의 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글을 참고하자.
뼈창 강령술사 빌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글을 참고하자.
뼈창 강령술사는 모여있는 적들의 머리 위로 저주를 내리며 데이지가 높은 뼈 창을 발사해 사냥하는 빌드이다. 기본적으로 높은 공격력을 자랑하지만, 체력이 많이 떨어지고 이동 속도도 느린 편이다.
이런 빌드에 어울리는 흡혈귀의 힘 세팅은 다음과 같다.
1. 예견
궁극기 기술이 20.0%의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효과를 얻습니다.
궁극기 기술이 지속 피해 효과의 영향을 받는 주위의 적 하나당 6,0%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
충만한 피로 획득
2. 약육강식
취약한 적에게 주는 피해가 8.0% 증가합니다.
다른 흡혈귀의 힘으로부터 흡혈귀의 저주에 걸린 적은 취약해집니다.
충만한 피로 획득
취약 상태의 적은 받는 피해가 20% 증가합니다.
흡혈귀의 저주에 걸린 적을 처치하면 해당 적의 영혼을 보관합니다. 방어, 섬뜩함 또는 날쌘 몸놀림 기술을 사용하면 영혼을 방출하여 근처의 적을 공격합니다. 영혼은 최대 8개까지 보관할 수 있습니다.
3. 걸신
행운의 적중: 최대 20.0%의 확률로 6초 동안 공격 속도가 전체 이동 속도의 20.0%만큼 증가합니다.
현재 증가량: 22.8%
"잔해 속의 목격자"(퀘스트)에서 획득
4. 월출
기본 기술이 적에게 적중하면 10초 동안 공격 속도가 4.0% 증가합니다. 최대 5회 중첩됩니다. 최대 중첩에 도달하면 흡혈귀 피의 분노 상태에 들어가 10초 동안 기본 기술 피해가 80.0%, 이동 속도가 15.0% 증가합니다.
"공포와 신념의 전투"(퀘스트)에서 획득
5. 저주받은 손길
행운의 적중: 최대 22.0%의 확률로 적에게 흡혈귀의 저주를 겁니다. 저주에 걸린 적은 15%의 확률로 다른 적에게 저주를 퍼뜨립니다.
흡혈귀의 저주로 보관한 영혼이 주는 피해가 100.0% 증가합니다.
피의 수확에서 획득
흡혈귀의 저주에 걸린 적을 처치하면 해당 적의 영혼을 보관합니다. 방어, 섬뜩함 또는 날쌘 몸놀림 기술을 사용하면 영혼을 방출하여 근처의 적을 공격합니다. 영혼은 최대 8개까지 보관할 수 있습니다.
이상 디아블로4 피의 시즌 중 뼈창 강령술사 빌드에 어울리는 흡혈귀의 힘 세팅에 대해서 알아봤다. 흡혈귀의 힘 '걸신'과 '월출'은 양손무기를 사용하고 발이 느린 강령술사를 위해 꼭 필요한 속성이니 가능하면 빠르게 활성화하고 업그레이드하자. 성역의 흡혈귀들을 사냥하러 가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