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네소타 라이프/미네소타 여행

[미국 미네소타 여행] 겟어웨이 Getaway - 자연 속 Tiny Cabins

by 제주소다 2022. 8. 28.



본문 내용


     

     

    바쁜 도시 일상에 지친 사람들이 자연 속에서 편하게 쉴 수 있게 작지만 모든 걸 다 갖춘 자연 속 작은 캐빈, 겟어웨이 (Getaway)는 캠핑을 하면서 가끔씩 그 과정이 너무 지칠 때 선택할 수 있는 좋은 선택이다. 캠핑을 다니며 텐트 장비를 챙기고, 아이스박스에 음식을 담고 얼음을 넣고 이것저것 챙겨 차에 싣고 캠핑장에 가서 모두 풀어 텐트를 친다. 화장실, 샤워실은 멀리 있고 설거지할 공간이 없어 대충 물로 헹구기만 하기도 한다. 가끔 너무 피곤한 날이면 내가 왜 이렇게 사서 고생을 하나 생각도 들지만 자연 속에 한동안 있다 보면 또 그것에 중독되어 다시 찾게 된다. 하지만 무더운 여름, 매서운 겨울엔 캠핑을 가고 싶어도 준비해야 할게 너무 많고, 고생길이 훤히 보여 꺼려지기도 한다. 캠핑이야 고생하러 간다지만, 그 고생을 싹 빼고 캠핑의 즐거움만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라는 이기적인 생각이 들기도 한다. 이런 생각은 나뿐이 아닌가 보다. 자연 속 Tiny Cabins 겟어웨이를 살펴보자.

     


    겟어웨이
    겟어웨이

     

     

    Getaway Kettle River

    겟어웨이 케틀 리버 (Getaway Kettle River)는 UMN 출발 기준 I-35N을 따라 약 1시간 30분 정도 소요된다. 

     

     

     


    겟어웨이 Getaway - 진입로 & 사이트

    트윈 시티즈에서 덜루스로 이어지는 I-35와 Hwy61을 따라 조금 가다 보면 비포장 도로를 따라가게 되고, 잠시 뒤 겟어웨이 게이트를 볼 수 있다. 웹사이트에서 예약을 하고 나면 체크인 30분 전에 캐빈 이름과 도어록 번호를 문자로 알려주기 때문에 따로 체크인 등이 필요 없다. 아래 사진에 표시된 캐빈 이름과 사이트 번호만 확인하고 길을 따라가다 보면 본인의 캐빈을 찾을 수 있다.  각각의 사이트도 넓고 각 사이트 간의 간격도 아주 넓어서 굉장히 프라이빗하다. 

     

    겟어웨이-입구
    겟어웨이 입구
    겟어웨이-사이트
    겟어웨이 사이트
    겟어웨이-사이트-이름
    겟어웨이 사이트 이름
    겟어웨이-사이트-입구
    겟어웨이 사이트 입구

     

    겟어웨이-사이트-전경
    겟어웨이 사이트 전경

     

     


    겟어웨이 Getaway - 실외

    겟어웨이 캐빈은 여느 캠핑장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중형 캠핑 트레일러 크기이지만, 층고가 높아 더 여유롭게 보인다. 무엇보다 겟어웨이 캐빈의 특징인 한 면의 전면 통유리는 캐빈 자체를 더 커 보이게 하는 느낌이다. 각 사이트마다 피크닉 테이블과 의자, 그릴이 설치된 파이어 핏이 있다.  캠프파이어 키트를 보관하는 함이 있어서 안에 땔감 나무 (Firewood; Log bundle)와 파이어 스타터 (Firestarter)를 꺼내 사용할 수 있다 (유료). 

     

    겟어웨이-캐빈
    겟어웨이 캐빈
    겟어웨이-캐빈입구
    겟어웨이 캐빈입구
    겟어웨이-통창
    겟어웨이 통창
    겟어웨이-통창2
    겟어웨이 통창2
    겟어웨이-피크닉테이블
    겟어웨이 피크닉테이블
    겟어웨이-파이어링
    겟어웨이 파이어링

     

     


    겟어웨이 Getaway - 실내

    겟어웨이 캐빈의 실내는 작지만 있을 건 다 있다. 2인 캐빈의 경우 큰 창 옆에 퀸사이즈 침대가 있고, 2개의 전기 버너와 작은 싱크, 작은 냉장고, 2인 테이블이 놓여 있다. 캐빈에 비해 큰 에어컨이 설치되어 있어 냉난방이 잘됐고, 구석구석 수납할 수 있는 공간이 많이 있어서 짐을 넣어둘 곳은 충분해 보였다. 냄비와 프라이팬, 주전자, 식기류, 등이 모두 구비되어 있어 불편함이 없었다. 화장실과 샤워부스가 함께 있는 구조였는데, 샤워부스는 문으로 구분되어 있어 물이 튈 염려가 없었다. 단 아래 사진에 표시된 것처럼 캐빈 자체의 온수탱크 사이즈가 작다 보니 온수가 보충되는데 시간이 필요하다. 샤워를 할 때 약간의 텀을 두고 해야 샤워 중간에 온수가 안 나오는 일이 없을 듯하다. 

     

    겟어웨이-통창-실내-레드등
    겟어웨이 통창 실내
    겟어웨이-통창-침대
    겟어웨이 통창 침대
    겟어웨이-선반
    겟어웨이 선반

     

    겟어웨이-주방
    겟어웨이 주방
    겟어웨이-테이블
    겟어웨이 테이블
    겟어웨이-화장실
    겟어웨이 화장실
    겟어웨이-뜨거운물-설명
    겟어웨이 뜨거운물 설명
    겟어웨이-샤워실
    겟어웨이 샤워실

     

     


    겟어웨이 Getaway - 야경

    도심에서 떨어진 곳에 있다 보니 캐빈에서 나오는 불빛 외에는 주변에 인공적인 불빛이 하나도 없다. 밤에 별을 보기 아주 좋은 환경이다. 우리가 머물던 첫날은 잔뜩 흐리고 비가 내려서 별을 볼 수 없었지만, 둘째 날은 구름 한 점 없이 맑아서 밤하늘에 별들이 아주 선명하게 보였다. 이전에 포스팅했던 페르세우스 유성우와 같은 이벤트가 있는 날이면 더 환상적인 밤이 될 것 같은 생각이 든다. 

     

    겟어웨이-야경
    겟어웨이 야경
    겟어웨이-밤하늘
    겟어웨이 밤하늘

     

     

    "최대 별똥별 쇼" 페르세우스 유성우 Perseids Meteor Shower

    로드트립을 다니거나 캠핑을 다닐 때 밤하늘에 보이는 무수히 많은 별들을 보는 것은 정말 좋은 경험이고, 가끔씩 밤하늘에서 볼 수 있는 "별똥별"들도 신기한 밤하늘의 볼거리 중 하나이다. 간

    jejuminnesotan.tistory.com


    겟어웨이 Getaway - 먹고 놀기

    '겟어웨이 캐틀리버'는 캐틀 리버 주변의 부지에 조성되어 있어서 주변에 따로 트레킹 트레일이나 볼거리가 없다. 겟어웨이에서는 도심의 복잡함에서 벗어나 자연 속에서 휴식을 취하는 콘셉트를 강조하지만, 햇살이 좋은 시간대에 캐빈의 통유리를 배경으로 사진 찍기 놀이를 하고 난 후에는 하루 종일 캐빈에서만 지내기에는 조금 지루하다. 그래서 겟어웨이 캐틀 리버에서도 주변의 즐길만한 곳을 표시한 지도를 제공한다. 멀리는 차로 1시간 거리의 덜루스 (Duluth)와 40분 거리의 세인트 크루아 주립공원 (St. Croix State Park), 가까운 곳은 차로  20분 거리 이내의 무스 레이크 주립공원 (Moose Lake State Park)과 배닝 주립공원 (Banning State Park), 트레킹 트레일, 브루어리, 등이 있다. 반나절 정도는 캐빈에 머물며 불멍도 하고, 캠프파이어에 고구마나 옥수수, 소시지를 구워 먹고, 스모어를 만들어 먹기도 하면서 시간을 보내는 것도 좋다. 

    우리가 겟어웨이 케틀 리버를 이용할때는 생일이었기에 생일 선물로 Duluth Candy Co. 캔디 한 봉지와 손편지가 놓여있었다. 작지만 기분 좋은 선물이었다. 

     

     

    겟어웨이 가격안내
    겟어웨이-주변안내-지도
    겟어웨이 주변안내 지도
    겟어웨이-안내문
    겟어웨이 안내문
    구운옥수수
    구운 옥수수
    마쉬멜로-굽기
    마쉬멜로 굽기
    스모어
    스모어

     

     

     

    [미국 미네소타 캠핑] 세인트 크루아 주립공원 St. Croix State Park

    세인트 크루아 주립공원 (Saint Croix State Park)은 미국 미네소타주 파인 카운티에 있는 주립공원으로, St. Croix 강과 Kettle River 두 강이 만나는 만나는 곳을 중심으로 자리 잡고 있다. St. Croix 강을 따

    jejuminnesotan.tistory.com


    미국 내 많은 주에서 Getaway Tiny Cabins를 찾아볼 수 있으며, 여름에만 운영하는 Getaway Campgrounds도 있다. 이곳은 텐트가 설치되어 있는 "The All-Set"과 본인의 텐트를 설치할 수 있는 "The DIY"로 사이트가 구분되며, 각 사이트에 피크닉 테이블, 해먹 및 프로판 버너, 식기류, 수저류가 구비된 간이 주방이 설치되어 있고, 세면대, 온수 샤워 시설 및 화장실이 포함된 전용 욕실을 사용할 수 있다. 현재는 뉴욕주 New York과 테네시 Nashville 두 곳에서만 운영 중이다. 미국 여행 중에 미국 캠핑 분위기도 경험하고 싶다면 좋은 선택이 될 수 있겠다. 

     

     

    미국-겟어웨이-위치
    미국 내 겟어웨이 위치

     

    겟어웨이 리퍼 링크 Refer a friend

    아래 리퍼 링크를 이용해 예약 시 $25 할인 코드를 받을 수 있습니다.

     

     

    Get $25 Off Your First Getaway

    Everyone could use a little break. Have you heard of Getaway? Their tiny cabins nestled in nature are the perfect escape. Best yet, here’s $25 off your first booking.

    fbuy.io

    이 외에도 시기에 따라 제공되는 오퍼들이 있으니 웹사이트에서 확인해보자.

    Getaway website

     

    Getaway | Modern Cabin Vacation Rentals | 25+ Locations Nationwide

    Find modern cabin vacation rentals nationwide. Getaway offers escapes to tiny cabins nestled in nature, with warm showers, AC, full kitchen, firepits, private trails and pet friendly cabins. We believe in building balance into modern life.

    getaway.house


    미깡인미네소타로고
    미깡인미네소타

    미깡인미네소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