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내용
캠핑을 다니다 보면 캠핑에 사용하는 물건들을 집에 따로 보관하다가 캠핑 갈 때 바로 들고나갈 수 있도록 정리할 수 있는 수납박스들이 필요하다. 주변의 코스트코 (Costco)에서 가끔씩 할인행사를 하며 판매하는 InstaCrate (12 gal)을 찾아볼 수 있는데, 이 박스가 꽤 쓸만하다. 사용을 하지 않을 때는 접어서 보관하고, 캠핑 가기 전 필요한 물건들을 챙겨 담고 가지고 나갈 수 있다. 현재 코스트코에서 판매가는 정확히 알 수 없지만, 아마존 (Amazon)에서도 구입이 가능하다. Collapsible Storage Container 보러가기
캠핑용 접이식 수납박스
InstaCrate Collapsible Storage
이 박스는 보관도 용이하고 무겁지 않기에 사용하기 편하지만, 가끔씩 테이블이 부족할 때 박스에 맞는 뚜껑이 있고 테이블처럼 사용할 수 있었으면 하는 생각이 들었다.
아마존을 뒤져보니 역시나 그런 용도의 비슷한 제품이 있었다.
"We earn a commission if you make a purchase, at no additional cost to you."
구입할 당시에는 아래 사진처럼 투톤 박스였는데, 제품 색상이 조금 바뀌었다. 제품에 따라 차가운 물건을 보관할 때 물이 흐르지 않도록 하는 방수백 (waterproof bag)이 포함되어 있는 제품도 있다.
제품 상세 이미지
코스트코에서 구입한 GreenMade InstaCrate와 똑같은 구조를 가지고 있다. 단지, InstaCrate에 비해 내구성이 조금 떨어지고, 뭔가 마감이 잘 안 된 InstaCrate 짝퉁 느낌이다.
하지만, 박스와 포함된 상판 (Tabletop lid)은 InstaCrate와도 크기가 딱 맞아떨어져서 두 개를 쌓아 올릴 수도 있고, 상판만을 InstaCrate에 사용할 수 있다. 가끔씩 접이식 수납박스를 하나만 가져갈 때는 InstaCrate와 상판만 들고 다닌다.
접었을 때도 두 개의 크기가 똑같아서 보관하기도 편리하다.
캠핑에서 아직까지 잘 사용하고 있는 접이식 수납 박스이다. 한 가지 불편한 점이 있다면, 안에 있는 물건을 꺼내기 위해서는 상판을 들어 올려서 물건을 꺼내야 한다는 점이다. 이걸 보완한 제품이 또 있을까 싶어 아마존을 뒤져봤더니, 역시나 접이식 수납박스에 상판이 있고, 사이드를 열었다 닫았다 할 수 있는 더 고급져 보이는 제품이 있었다. 역시 사용하면서 비슷한 불편함을 느꼈나 보다.
"We earn a commission if you make a purchase, at no additional cost to you."
캠핑을 다니면 다닐수록 필요한 건 많아지고, 많이 챙겨 다닐수록 캠핑이 편해지는 건 사실이다. 이제까지 없어도 잘 다녔지만, 있으면 더 편할 거라 마인드 컨트롤을 하며 하나둘씩 지르게 된다. 참아야 하느니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