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내용
디아블로 4에서 회전칼날 도적 빌드는 가장 인기 있는 강력한 빌드들 중 하나이다. 이번 시즌2에서는 각 캐릭터의 능력을 증가시킬 수 있는 옵션이 추가됐는데, 바로 흡혈귀의 힘이다. 회칼 도적을 위한 흡혈귀의 힘 세팅을 알아보자.
디아블로 4 피의 시즌
회칼 도적을 위한 흡혈귀의 힘 세팅
회칼 도적 빌드 세팅은 다음 글을 참고하자.
흡혈귀의 힘 세팅과 서약에 대한 내용은 다음 글을 참고하자.
각 캐릭터는 5개의 흡혈귀의 힘을 장착할 수 있고, 흡혈귀의 힘 활성화를 위해서 방어구에 장착하는 서약을 맞게 세팅해야 한다. 캐릭터 빌드에 적당한 흡혈귀의 힘을 세팅하는 것이 빌드를 더욱 강력하게 만드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회칼 도적을 위한 흡혈귀의 힘 세팅
회칼 도적을 위한 흡혈귀의 힘 세팅은 다음과 같이 '저주받은 손길', '걸신', '약육강식', '불멸', '흐르는 혈관'을 각각 선택한다.
1. 저주받은 손길
행운의 적중: 최대 22.0%의 확률로 적에게 흡혈귀의 저주를 겁니다. 저주에 걸린 적은 15%의 확률로 다른 적에게 저주를 퍼뜨립니다.
흡혈귀의 저주로 보관한 영혼이 주는 피해가 100.0% 증가합니다.
[획득 방법] 피의 수확에서 획득
(흡혈귀의 저주에 걸린 적을 처치하면 해당 적의 영혼을 보관합니다. 방어, 섬뜩함 또는 날쌘 몸놀림 기술을 사용하면 영혼을 방출하여 근처의 적을 공격합니다. 영혼은 최대 8개까지 보관할 수 있습니다.)
2. 걸신
행운의 적중: 최대 20.0%의 확률로 6초 동안 공격 속도가 전체 이동 속도의 20.0%만큼 증가합니다.
현재 증가량: 22.8%
[획득 방법] "잔해 속의 목격자"(퀘스트)에서 획득
3. 약육강식
취약한 적에게 주는 피해가 8.0% 증가합니다.
다른 흡혈귀의 힘으로부터 흡혈귀의 저주에 걸린 적은 취약해집니다.
[획득 방법] 충만한 피로 획득
(취약 상태의 적은 받는 피해가 20% 증가합니다.
흡혈귀의 저주에 걸린 적을 처치하면 해당 적의 영혼을 보관합니다. 방어, 섬뜩함 또는 날쌘 몸놀림 기술을 사용하면 영혼을 방출하여 근처의 적을 공격합니다. 영혼은 최대 8개까지 보관할 수 있습니다.)
4. 불멸
기술 시전 시 생명력이 1.5% 회복됩니다. 생멸력이 50% 미만일 경우 이 효과가 2배로 증가합니다.
[획득 방법] "피 묻은 돈"(퀘스트)에서 획득
5. 흐르는 혈관
이동 중이거나 흡혈귀의 저주에 걸린 적에게 30.0%의 추가 지속 피해를 줍니다.
[획득 방법] 충만한 피로 획득
(흡혈귀의 저주에 걸린 적을 처치하면 해당 적의 영혼을 보관합니다. 방어, 섬뜩함 또는 날쌘 몸놀림 기술을 사용하면 영혼을 방출하여 근처의 적을 공격합니다. 영혼은 최대 8개까지 보관할 수 있습니다.)
이상 디아블로4 피의 시즌에서 활약할 회칼 도적 빌드에 적합한 흡혈귀의 힘 세팅에 대해서 알아봤다. 회칼 도적은 빠르게 이동하고 빠르고 강한 공격을 하는 빌드이지만 이른바 몸빵이 약한 빌드이니 이런 장점과 단점을 강화하거나 보완할 수 있는 흡혈귀의 힘을 선택하고 업그레이드 해주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겠다. 성역의 흡혈귀들을 사냥하러 가보자.